Service PlanOmega-3
with
Woter Powder
기 생산ㆍ사육 중인 식품이나 축산종의 사료에
급여하는 방식으로 별도의 투자 불필요하며 지방산을수용성화를 통해 유효성분(오메가-3)을 극대化
케어푸드 기반 사업(’21~’23)
사료첨가제, 계란
• 수용성화 연구 및 검증
• 계란 B2B 채널 판매
• B2C 구독 서비스를 위한 Owned Media 구축
• 불포화 지방산 수용성화와 성분조성기술/물질 특허 출원 3개
케어푸드
식품군 카타고리 확대
사로첨가제, 계란, 돈육
• 기구축된 역량 기반, 축산품 카테고리 확장 품질 개선
• 사료첨가제로 농가로의 B2B 사업확장
B2G B2B 채널 확대
사료첨가제, 양액첨가제
계란, 돈육, 육계
•축산품 기획/제조 역량 기반
스마트팜의 양액 첨가제 사업전개
•우육 카테고리 확장
유기축산
• 기능성축산품을 기반으로 하는
‘유기축산’ 사업 전개
Business Area
Omega-3
급여하는 방식으로 별도의 투자 불필요하며 지방산을
수용성화를 통해 유효성분(오메가-3)을 극대化
사료첨가제, 양액첨가제 계란, 돈육, 육계
식품군 카타고리
B2B, B2G 채널
• 축산품 기획/제조 역량 기반
• 우육 카테고리 확장
기능성축산품을 기반으로 하는
환경 친화적
푸드테크 밸류체인 확장을 통한 고부가 가치 부여 및 지속가능 성장 실현
수용성(Water-soluble)화한 오메가-3를 기능성 식품과 B2B제품화 하여 다양한 루트를 통해 건기식 Portfolio 확대 및 Healthcare 시장으로의 사업 영역을 구축
계란 뿐만 아니라 계란 가공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1인당 소비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
•1인당 계란 소비량과 평균수명과 1인당 GDP와는 강한 상관관계가 있음
•선진국일수록, 평균수명 길수록 계란 소비 증가
기존과 같은 식품의 형태(계란, 닭, 돼지, 소, 우유, 토마토, 가지, 콩나물)를 가짐으로 접근성이 우수하며 특정 질환군의 섭식의 용이함을 가지고 있음
기 생산ㆍ사육 중인 식품이나 축산종의 사료에 급여하는 방식으로 별도의 투자 불필요하며 지방산을 수용성화를 통해 유효성분(오메가-3)을 극대化
오메가-3로 B2B와 B2C 채널에서 ‘In Functional’
제품으로 식품 브랜드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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